BEST FAQ
번호 | 분류 | 내용 |
---|---|---|
11 | 기타 | 상품리뷰 적립금은 구매한 개수만큼 모두 적립해주나요? |
10 | 기타 | 상품정보가 달라요. (이미지, 설명) |
9 | 결제/배송 | 주류는 판매하지 않나요? |
8 | 마일리지 적립 | 휴면회원전환, 탈퇴 시 포인트는 어떻게 처리되나요? |
7 | 마일리지 적립 | 앱 다운로드를 하면 베스트온몰 쿠폰이 연동이 되나요? |
6 | 교환/반품/환불 | 배송된 상품의 품질, 유통기한에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|
5 | 교환/반품/환불 | 품절로 인해 취소 안내를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4 | 교환/반품/환불 |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한 경우가 있나요? |
3 | 결제/배송 | 여러 개를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되는건가요? |
2 | 회원가입/정보 | 외국인과 법인업체는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? |
- 1
- 2